[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with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with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들이 신비롭고 모험이 가득한 윈터랜드에 놀러가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던킨도너츠는 캠페인을 통해 '초코 우유 브라운', '순수(秀) 우유 샐리', '마이 리틀 브라운', '마이 리틀 코니' 등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의 매력을 담아낸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인 롤케이크 '클래식 롤케익'과 '호두 파운드' 등도 선보였다.
프로모션 상품은 지난 16일 공개한 '소프트 러그'가 있으며, 이어 '에어벌룬 램프'와 '워머 쿠션'을 12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각 프로모션 상품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5900원에 판매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프로모션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