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SPC그룹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 317명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SPC그룹은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을 격려하는
허영인닫기허영인기사 모아보기 회장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인 '패션5' 구움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입시선물 전달은 임직원 자녀도 회사의 소중한 가족으로 생각하는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케이크만들기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아르바이트 학생 및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장학금 수여 누적액이 120억원을 넘어섰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