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곡물 원료인 참깨, 흑임자, 치아씨드를 활용한 '드링커블 밀'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잠바주스가 선보인 드링커블 밀은 곡물 원료를 활용해 만든 식사대용 음료로 국내산 참깨와 우유를 블랜딩해 고소함을 살린 '참깨라떼', 우유와 함께 풍미가 좋은 흑임자와 다양한 곡물을 구워만든 그래놀라를 넣어 식감을 살린 '흑임자 라떼', 망고와 키위 위에 코코넛 밀크에 불린 치아시드와 요거트를 올리고, 블루베리와 그래놀라 토핑을 더해 상큼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망고치아푸딩' 등 3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6일 간 참깨라떼와 흑임자 라떼 1+1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쫓겨 든든한 한끼 식사 대신 간편식을 많이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다"며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음료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