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신규 사업을 이끌어 나갈 '아이디어 인재' 분야와 점포 개발을 맡을 '전략인재' 부문으로 나눠 채용이 이뤄진다.
전략 인재는 슈퍼바이저(Supervisor)와 점포개발 담당자에 대한 채용이다. 슈퍼바이저는 가맹점 운영 지도와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 상권 개발과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과 개발은 물론 조정·신규 가맹점 개척·개설상담·컨설팅 등을 담당한다. 현장에서 2년 이상 근무 후 전략기획과 마케팅, 경영지원 등 지원부서에 배치된다.
전략 인재 분야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또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승홍 인사전략팀 팀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인재를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 BBQ의 대졸 신입공채의 초임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현장직에게는 별도의 법인차량과 활동비, 통신비가 제공된다. 실적에 따른 성과급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