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제너시스
BBQ그룹이 이스타항공과 포괄적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BBQ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이스타항공 기내식 메뉴 제품 개발과 공급 △이스타항공 쇼핑몰 내
BBQ제품 입점 △이스타항공 취항노선 연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스타항공의 기업우대회원 프로그램을 통해
BBQ임직원과 패밀리(가맹점주)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과 국적항공사가 실질적인 업무협력에 합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양사는 국·내외 파트너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 공유,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는 등 협력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윤홍근닫기
윤홍근기사 모아보기 제너시스
BBQ그룹 회장은 "이스타항공 이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규사업 확대에 나설 것"이라며 "제품 개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