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한전KDN은 지난달 31일 열린 2018년도 글로벌스텐다드경영대상(GSMA) 시상식에서 지속가능경영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GSMA는 산업부, 중소기업청이 후원하고 한국경영인증원이 시행한다. 올해 17차를 맞아 경영시스템과 수행실적이 탁원한 조직을 발굴해 지속가능 경영대상 등 8개 부문을 시상했다.
한전KDN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책임있는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여 지역사회의 건전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한전KDN은 사회보편적 가치를 존중하고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경영, 사회적 책임 및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 등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하고 국민의 사랑을 받는 공기업으로서 새롭게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