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 캠페인 다섯번째 편이 조회수 50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인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 계획은 지난 8일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이 조회수 5000만 달성 시 별도 기부금을 책정해 사회공헌활동에 쓰겠다고 밝힌데 따른 것이다.
지난 8월 15일 런칭한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에너지 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다섯번째 편은 77일 만에 유튜브·페이스북 등 자사 SNS페이지에서 조회수 5000만을 돌파했다.
SK이노베이션은 2016년부터 예술과 광고를 접목한 아트버타이징(Artvertising)을 자사 광고 영상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다섯번째 영상은 VR(가상현실)기법을 접목해 SK이노베이션 해상광구,전기차 배터리 등 각 사업영역을 허공에서 입체적 질감이 느껴지는 조형물로 표현해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기업PR 캠페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발달장애인을 위한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할 기업PR 캠페인을 고민하는 동시에 이런 활동들이 사회적 가치 창출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