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쌍용자동차가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핼러윈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프는 지난 20~21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했다. 쌍용차는 최근 오토캠핑빌리지를 열면서 매월 토요일마다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참가자들 가운데 투표를 통해 ‘오늘의 핼러윈 코스튬’을 선정, 티볼리 아트웍스 디오라마(2명)를 증정했다. 행사장 곳곳에서 핼러윈양초 만들기, 보물 찾기, 타로카드점, 무서운 영화관 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향후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 참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