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24일 오후 4시 전국 동시 WM자산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전국 동시 WM자산관리세미나는 전 영업점에서 같은 시간, 같은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미중 무역분쟁으로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일관성 있게 꾸준한 수익을 추구하는 전략에 대해 알아보자는 취지에서 ‘글로벌 자산배분’이라는 큰 주제 아래 진행된다.
세미나는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첫 번째 테마에서는 자산배분전략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재구성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두 번째 테마에서는 시장변동성을 방어할 수 있는 한국형 헤지펀드 공모상품을 만나볼 예정이다. 세 번째 테마에서는 최근 개인연금의 주요 상품으로 부각되며 수탁고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타깃데이트펀드(TDF) 상품에 대해 알아본다.
세미나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각 영업점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관련기사]
- 매일유업, 유제품 시장 환경변화 적응 – 미래에셋대우
- 삼성전자 ‘빅스비 개발자데이’ 내달 20일 코엑스에서 개최
- 통안우수기관 도이치은행, 미래대우, 신영, NH투자, KB증권, 한투증권 - 한은
- 통안우수기관 도이치銀, 미래대우, 신영, NH투자, KB證, 한투證..정례모집 24일 실시
- LH '대학생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