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은 SBS와 공연문화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BBQ-SBS 슈퍼콘서트 for your dream(가제)’을 열기로 합의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SBS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윤홍근닫기윤홍근기사 모아보기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박정훈 SBS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 협약에 따라 ‘SBS 슈퍼콘서트’의 정례 개최와 지원에 협력하고 공연사업과 연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협약의 일환으로 BBQ는 공동 주최하는 ‘BBQ-SBS슈퍼콘서트’를 오는 10월 열기로 했다. 3만 5000석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는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윤 회장은 “BBQ는 그간 소외계층에 대한 치킨 나눔, 문화예술스포츠 지원 활동 등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했다”며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는 콘서트를 기부축제의 장으로 육성해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