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의 실질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지난달 25일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출범했다.
첫 번째 ‘개인연금 자문형 더블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한 개인연금 자문형 서비스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6일,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레일크루즈 이벤트’는 개인연금 5000만원 이상 계약이전을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레일크루즈 전국일주 디럭스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웰컴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남곤 미래에셋대우 연금본부장은 “노후준비라는 문제에 많은 고객들이 여전히 고민을 갖고 있다”며 “연금자산관리센터는 노후준비라는 장기 목적에 부합하고 평안한 노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출범한 것으로 미래에셋그룹이 추구하고 쌓아온 연금관리운영 능력을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과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연금자산관리센터와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미래에셋대우 영업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