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KEB하나은행, '컬처뱅크 3호점' 오픈

기사입력 : 2018-07-10 15:4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베리띵즈 스튜디오' 와 협업해 자연 아틀리에 컨셉
홈가드닝 클래스 제공 예정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윤숙경 베리띵스 스튜디오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함께 컬쳐뱅크 3호점 개점식에 앞서 그린라인(자연주의 컨셉에 따른 식물로 제작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 사진 = KEB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윤숙경 베리띵스 스튜디오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함께 컬쳐뱅크 3호점 개점식에 앞서 그린라인(자연주의 컨셉에 따른 식물로 제작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 사진 = KEB하나은행
[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KEB하나은행은 다양한 자연감성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컬처뱅크 3호점'을 잠실레이크팰리스지점에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컬처뱅크는 비대면 거래 활성화에 따라 오프라인 점포를 찾는 고객들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 대응해 KEB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사업이다.

KEB하나은행이 이번에 잠실레이크팰리스지점에 오픈한 컬처뱅크 3호점은 방배서래(공예) 1호점, 광화문역(힐링 서점) 2호점에 이은 KEB하나은행 컬처뱅크 프로젝트의 세 번째 결과물이다. 이번 공간은 '자연 아뜰리에'라는 컨셉으로 퀸마마마켓 가드닝 셀렉샵, 르메르디앙 호텔 그린스페이스, 메종 포 그린 럭셔리스트스위트룸 등으로 널리 알려진 ‘베리띵즈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컬처뱅크 3호점'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메뉴로 구성된 카페를 비롯해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한 각종 기획 상품의 전시 및 판매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홈가드닝 클래스'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함영주닫기함영주기사 모아보기 KEB하나은행장은 “3호째를 맞는 '컬처뱅크'는 금융서비스와 문화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지역 주민들의 특별한 공간으로 빠르게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문화 소비 니즈가 큰 잠실에 엄마들의 다양한 교류와 힐링을 위한 매력적인 지역 명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컬쳐뱅크 3호점은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주말 운영시간은 탄력적이다. 컬처뱅크 지점별 운영시간은 상이하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경배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