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의 내부집계 결과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이 지난 1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올해 2월초 굿리치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지 145일만이다. 현재 서비스 중인 통합 보험관리 앱 중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비스는 굿리치가 유일하다.
리치앤코는 굿리치를 통해 쉽고 편한 보험 서비스 시대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다. 굿리치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145일 동안 굿리치 앱을 통해 총 4만7000건 이상의 소액 보험금 청구가 진행됐다. 굿리치 보험금 청구 기능은 지난 6월 업그레이드를 통해 손보사뿐만 아니라 생보사까지 청구가 가능하고 청구 절차도 간편해졌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굿리치를 통해 가입한 보험 내역을 확인한 후, 보장내역 확인, 보험 리모델링, 신규 보험가입 등을 위한 보험분석 신청 건수도 약 5만 건에 달한다. 굿리치를 통해 보험분석을 신청하면 하루 이내 리치앤코 보험 전문가의 상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리치앤코에는 현재 약 2300여명의 보험 컨설턴트가 전문적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치앤코 마케팅부문 남상우 상무는 “굿리치 100만 다운로드 돌파로 국내 인슈어테크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보험관리 플랫폼이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뗐다”라며, “앞으로 고객 여러분의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일부터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100만 다운로드 달성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 리. 치. 백. 만' 글자 중 하나 이상 포함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