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산업은행이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백혈병 환우들을 위한 사랑나누기-산은가족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산업은행 임직원 약 200여명은 이날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고귀한 생명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혈액수급 부족에 따른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했다.
산업은행은 이번 기증된 헌혈증서와 2000만원의 치료비 후원금을 혈액부족 및 고액의 치료비 부담으로 고통 받고 있는 백혈병 환우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걸닫기이동걸기사 모아보기 산업은행 회장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행사 참여가 투병 생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백혈병 환우들의 완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나아가 새로운 희망과 따뜻한 사랑을 전해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