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은 지난 7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한정열 IT부문 부행장 등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T VISION 2020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가 이대훈 은행장. / 사진= NH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7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서
이대훈 닫기 이대훈 기사 모아보기 은행장과 한정열 IT부문 부행장 등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T 비전(VISION) 2020'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농협은행 IT부문이 2020년 금융IT분야의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경영비전을 선포하고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수립한 IT전략에 대한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농협은행은 '도전과 혁신을 통한 미래 금융IT 선도'를 IT 비전으로 제시했다.
추진전략으로 IT 신기술 역량 강화로 4차 산업혁명 대응, 미래금융 선도하는 금융IT 서비스 강화, 지속 성장기반 마련을 위한 IT역량 강화, 변화를 주도하는 조직·인력 혁신 등의 4대 전략과 이를 실천할 중점 추진과제를 수립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이대훈 은행장은 "성공적으로 전략을 이행해 IT부문이 새롭게 도약하고 나아가 농협은행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