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건설이 김포시에 912가구로 짓고 있는 '김포한강 롯데캐슬'을 다음 달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김포한강 롯데캐슬은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440-14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9층, 32개동으로 구성된 단지이다. 전용면적 67㎡ 206가구, 84㎡ 706가구 등 모두 912가구로 짓는다.
롯데건설 분양관계자는 “‘김포한강 롯데캐슬’은 주변에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김포도시철도 개통 시기에 맞물려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라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롯데건설만의 고급 브랜드 설계와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동된 샤롯데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