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커스가 이번에 캐나다 벤쿠버에 위치한 LED 드라이버 IC 제조 전문회사인 Light-Based Technologies(이하 LBT, www.lightbasedtechnologies.com)와 대리점 계약을 맺고 LED 드라이버 IC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ED 드라이버 IC는 (LB4CP3P8, LB4VS2W8, LB4VU3B8) 가전제품 및 산업용 전반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매커스측은 “최근 국내 LED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외국계 드라이버 IC업체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회사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LBT 역시 한국시장 진출에 적극적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반도체 유통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해 빠른 시간 내에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시킬 계획”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출했다.
매커스의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계약으로 기존의 PLD 디바이스 IC 외에 LED 드라이버 IC까지 공급함으로써 매출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동호 기자 dhb@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