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닷컴증권은 올해 코스닥시장에서 기대되는 ‘새내기주’ 5개를 선정했다. 해당종목은 건강 및 환경관련주인 렉스진바이오와 크린에어텍, 실적 호전 IT기대주인 하이스마텍과 디스플레이텍, 저평가 가치주인 국보디자인이다.
렉스진바이오는 오는 8월 건강보조식품 관련 법규 개정으로 매출이 지난해에 비해 47%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필터를 생산하는 크린에어텍은 기존 기술을 활용해 공기청정기, 아파트 공조용 산소발생 시스템 분야에 신규 진출을 모색함에 따라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하이스마텍은 올해부터 SK텔레콤의 스마트카드 내장형 모바일 결제사업이 본격화돼 수혜가 예상되고, 디스플레이텍도 국내 휴대전화 수출 호조와 컬러전화기 비중 확대로 업황 전망이 밝다고 내다봤다.
관리자 기자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