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6(금)

Sh수협은행, 조보아 새 모델 선정…TV·라디오 CM 제작

기사입력 : 2019-03-19 12: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래퍼 넵킨스 참여 ‘Hey! 뱅크송’ 인기

Sh수협은행, 조보아 새 모델 선정…TV·라디오 CM 제작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Sh수협은행이 조보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TV, 라디오 CM을 제작한다.

수협은행은 ‘공감요정’ 조보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이번 CM에서 ‘내가 쓰는 은행, 내가 선택하자’는 컨셉으로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이번에 제작한 신규 CM을 오는 4월 1일, TV와 라디오·각종 SNS 채널·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하고 ‘젊은 은행, 편리한 은행, 믿음직한 은행’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수협은행은 최근 래퍼 넵킨스(Napkins)가 참여한 ‘Hey! 뱅크송’과 화려한 모션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 상에 노출하는 등 미래 잠재고객인 1020세대 대상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Hey! 뱅크송’은 Sh수협은행의 대표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Hey! Bank의 친근함과 편리함, 신뢰감을 표현한 30초짜리 음원으로 SNS 외에도 비즈링, 컬러링 등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수협은행은 조보아 버전의 새로운 CM제작과 Hey! 뱅크송 영상 런칭을 자축하기 위해 오는 4월 1일부터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엄마가 쓰던 은행, 학교가 정해준 은행, 회사가 정해준 은행이 아닌 ‘내가 선택한 은행’이라는 광고 컨셉에 배우 조보아의 밝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4일 TV CF 촬영을 마친 조보아는 “수협은행의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 금융의 좋은 수를 전하는 수협은행의 얼굴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