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10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29일부터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5회(월·수·금·토·일) 일정으로 운항한다고 밝혔다.
비행시간은 약 7시간 10분 소요된다. 해당 노선에는 중대형 기종을 투입한다. A330-300은 총 347석으로 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335석으로 구성돼 있다.
티웨이항공 인천-자카르타 노선 스케줄 예약 오픈 및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수도이자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로, 비즈니스 수요와 함께 발리, 족자카르타 등 인도네시아 주요 관광지로 연결성이 뛰어나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동남아 ▲동북아 ▲일본 ▲중앙아시아 ▲유럽 ▲대양주 ▲북미 등 다양한 해외 노선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중·장거리 노선 확대를 통해 노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전략적인 노선 네트워크 다변화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인천-자카르타 노선 스케줄 오픈을 통해 동남아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