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12.19(금)

해외여행 알짜카드, 농협카드 ‘클래시 트래블카드’

기사입력 : 2025-12-15 05: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해외 수수료 면제부터 공항 라운지 동반 이용 서비스 ‘인기’

해외여행 알짜카드, 농협카드 ‘클래시 트래블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강은영 기자] 해외여행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여행객들의 소비 패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단순히 항공권·숙박 할인에 그치지 않고, 공항 라운지·수수료 면제·적립 혜택까지 ‘여행 전 과정’을 포괄하는 카드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한 영향이다.

이런 흐름 속에서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카드 ‘클래시 트래블카드’가 여행객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14일 농협카드에 따르면, 클래시 트래블카드는 해외 여행에 특화된 혜택과 생활 밀착형 혜택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 반응이 가장 뜨거운 서비스는 공항 라운지 동반 이용 혜택으로,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본인뿐 아니라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가족·연인 여행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해외 결제 시 부담이 되는 비용을 낮춰주는 해외 서비스 수수료·국제브랜드 수수료 전액 면제도 강점이다.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수수료가 면제돼 여행 경비 절감 효과가 크다.

이와 함께 적립 혜택도 경쟁력을 갖췄다. 해외 이용액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가 적립되며, 국내 이용액은 실적 조건 없이 1.2% 적립된다.

국내 이용액 적립의 경우, 일반적으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되는 ▲세금 및 공과금 ▲사회보험 ▲대학등록금 등까지 모두 적립 대상에 포함됐다.

카드 발급 및 혜택 상세 정보는 NH농협 영업점과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NH Pay 앱·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여행과 일상생활 모두에서 강력한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카드”라며 “앞으로도 NH농협카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강은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eyka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강은영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