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범형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정원주)와 한국주택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한대행 윤명규)가 공동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2025 주택건설의 날' 행사가 지난 12월 1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건설회관 2층 CG아트홀에서 개최됐다.
국민주거수준 향상과 주택산업 발전을 위해 진력하고 있는 전국의 8300여 주택건설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관계 인사를 비롯한 내외귀빈과 전국 300여 명의 주택건설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미지 확대보기김이탁 국토교통부 제1차관이 최병호 삼구건설 대표이사에게 금탑산업훈장을 수여하는 모습./대한주택건설협회
이 가운데 주택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주택건설인과 주택건설단체 관계자 등 48명에게 정부포상과 국토교통부장관표창 등이 수여됐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