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에서 개발 중인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사전등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9월 17일 시작된 사전등록은 2주 만에 100만명을 기록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키텍트는 ▲6kmx6km 규모 단일 채널 심리스 월드 ▲필드 전역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PvE 콘텐츠 ‘범람’과 ‘대범람’ ▲1인 도전형 콘텐츠 ‘환영금고’ 및 탐험 요소 ▲5인 협력 던전 ‘균열’ ▲대규모 클랜 전투 ‘신석 점령전’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다.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설계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공식 사전등록과 마켓 사전등록을 모두 완료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슈퍼 럭키 드로우, 위클리 럭키 드로우, 스텝업 이벤트, NPC 투표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아키텍트는 오는 10월 2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