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경기 이천 이동규 기자] 경기 부발농협(조합장 황선명)과 농협자산관리회사 경기지사(지사장 이창욱)는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소형 농기계 임대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동력 분무기와 종자 파종기를 구매해 지원하는 등 ‘농협과 함께하는 우리마을 희망동행’ 프로젝트를 16일 진행했다.
‘우리마을 희망동행’ 프로젝트는 농협자산관리회사가 농축협과 함께 농업·농촌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복지 증진과 나눔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창욱 지사장은 “어려운 농민조합원을 위한 소형 농기계 임대사업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황선명 조합장은 “농협자산관리회사가 조합원과 농민의 신용회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솔선하는데 대해 감사하다“며 “부발농협도 조합원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