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정해웅)은 15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회의 참석자들이 농심천심운동 확대를 다짐하고 있다.
[한국금융신문 충남 이동규 기자]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정해웅)은 지난 15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2025년 경제사업 성장과 농업인 실익증진을 위한 하반기 경제사업추진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충남세종 관내 농축협 경제상무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초에 설정한 농축산물 판매목표 4조 5000억원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제사업 성장과 함께 농업인이 존경받고 국민 모두가 행복하며, 지속가능한 농업, 농촌이 구현되도록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농업, 농촌 가치 증대를 위한 '농심천심 운동' 확대를 다짐했다.
정해웅본부장은 “농심천심운동은 소중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농업의 중요성과 농업인의 삶터이자 도시민의 쉼터인 농촌의 가치에 대한 국민의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는 범국민운동”이라며 “농업의 근간이 중요한 만큼 농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제사업 활성화에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