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X cafe&space 홍대점'은 국내 보편적인 컬래버 카페를 넘어, 높은 퀄리티의 메뉴와 애니메이션 세계관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기획됐다.
AK플라자 홍대점 3층에서 운영되는 'BOX cafe&space 홍대점'은 첫 컬래버 IP로 유명 애니메이션인 ‘명탐정 코난’을 선정해 오는 10월 9일까지 운영한다.
공간 디자인과 메뉴 전반에 '명탐정 코난'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고객들로 하여금 마치 작품 속으로 들어온 듯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인기리에 상영 중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에 영감을 받은 '현경의 소스 가츠동'을 포함해 극장판의 배경 지역인 '나가노현'의 명물 소바를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반영한 메뉴도 선보인다.
이밖에 캔뱃지, 키링, 아크릴 스탠드, 파우치 등 ‘명탐정 코난’ 관련 다양한 기획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스탬프 이벤트를 비롯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30주년을 기념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Lines of EVANGELION -에반게리온전: 선-‘원화전이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8월28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100여점 이상의 원화를 통해 ‘에반게리온’ 시리즈 세계관의 시작을 고객들에게 보여준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