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7.15(화)

부영그룹, 남양주 ‘부영 애시앙’ 파격 할인…인테리어비 1억원·선납시 3900만원 지원

기사입력 : 2025-07-14 16: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남양주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사진제공=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남양주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사진제공=부영그룹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최근 서울과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면서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는 남양주가 부동산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부영그룹에서 공급 중인 ‘부영 애시앙’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교통 여건, 합리적인 공급 조건까지 고루 갖추며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남양주 도농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주변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에 비해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금액과 실속 있는 분양 조건을 마련해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분양금의 절반을 2년 유예하고(입주 후 1년·2년 총 2회) 분양금을 일시 납부할 경우 최대 3900만원까지 선납 할인을 제공해 초기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1억원도 지원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개인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설계·시공할 수 있어 입주와 동시에 완성도 높은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단지 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 가능하다. 부영 애시앙은 주상복합 단지로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 단지 내 이마트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이마트 쇼핑도 가능하다.

‘부영 애시앙’ 분양 계약은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에 위치한 도농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주현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