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춘천 이동규 기자] 강원특별자치도를 대표하는 선도 농업인 단체인 (사)한국새농민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장용한, 이하 ‘강원새농민회’)는 지난 9일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2분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한국새농민중앙회 문재용 회장,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김경록 본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이사회 개최 시작 전 인사말을 전했고, 특히 한국새농민회 60주년 기념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응원의 말 또한 아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2분기 이사회는 강원새농민 장용한 회장 및 강원새농민회 시군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2025년 2분기 회계 결산 및 2025년 하반기 주요 사업 계획 논의, 한국새농민회 60주년 기념 행사 참여 계획 등 강원새농민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회의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장용한 회장은 "강원새농민회는 농촌 지역을 선도하는 모범 농업인 단체로서 지역농업발전과 사회적 기여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면서 “특히 올해 한국새농민회 60주년 기념 행사에서 강원새농민회가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사들과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