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이하 드리미)가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드리미는 수도권과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와 매장을 잇따라 연다고 9일 밝혔다.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고객들이 직접 차별화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단 취지로 풀이된다.
드리미는 지난 4월 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충청점 등 수도권과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와 매장을 연이어 선보였다. 같은 달 11일에는 서울 한남동 나인원한남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달 12일부터 6월 8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드리미는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하며 차세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한층 더 공고히 할 예정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프라인에서 드리미를 접하고 경험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효과가 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