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보험대리점업계 대형 GA(General Agency) 메타리치가 15일(화) 메타리치 서울 문래교육장에서 ‘영업우수자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2025년1월과 2월 실적기준, 전국 4,000여명의 메타리치 CA(선택설계사)중에서 △손해보험 업적 부문 1위, △손해보험 건수 부문 1위, △생명보험 업적 부문 1위, △생명보험 건수 부문 1위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홍지영 총괄대표가 직접 시상자로 나서며 수상자들에게 격려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홍대표는 "메타리치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업무 환경과 하이브리드 조직 체계를 구축해 설계사들이 보다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력직뿐 아니라 신입 설계사들도 높은 정착률을 보일 만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 구조를 갖추고 있어, 영업현장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자평했다.
메타리치는 단순한 실적 중심의 기업을 넘어, 기부와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보험업계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메타리치는 다시 한 번 보험전문가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으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인재 중심의 경영철학을 이어갈 것임을 밝혔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