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오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참가한다. 방송 중 ▲스위브 스윙 소파 ▲위드세라믹 식탁 ▲리빙데코 상품 5종 등 8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이며, 추가로 5% 카드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MC 안재현이 스페셜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라이프스타일을 심층 탐구하는 랜선 홈투어 프로그램이다. 2일 방송에서는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의 타운하우스를 찾아간다. 예고편에서 빽가는 한샘 위드세라믹 식탁에 앉아 “요즘 한샘이 진짜 너무너무 (상품을) 잘 만든다”며 “명품 시계와 같은 세라믹 소재의 식탁이라 스크래치와 열에 강하기 때문에, 라면도 받침대 없이 그냥 올려둔다”고 말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 XYZ 서울’에서 진행되는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에 참가해 한샘의 주요 상품을 전시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존(Zone)’에서는 아늑한 공간을 완성하는 ▲스위브 스윙 소파 ▲어반글로우 호텔침대 ▲아카이브+ 수납장을, ‘최화정SHOW 존’에서는 웰니스 라이프와 어우러진 화사한 컬러의 ▲유로900 캔버스 키친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샘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쇼케이스 팝업에도 참가하니, 현장에서 봄맞이 홈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