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아티스트 공연 모습./사진제공=강원랜드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전속 아티스트 모집을 위한 2025년 제 2회‘하이원 아티스트’오디션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기존 버스킹, 디제이, MC, 마술, 국악 5개 분야에서 아카펠라, 비트박스, 스트릿아트(댄스, 마임 등) 3개 분야를 더해 총 8개의 분야의 아티스트를 모집하며 오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4월 7일까지의 예선심사 과정을 거쳐 본선 진출의 기회를 얻고 4월 16일부터 양일간 본선 오디션을 통해 4월 18일 최종 선발이 된다.
현재 지역 예술인을 포함한 1기 아티스트 9개 팀이 2024년 8월부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단지 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향후 하이원리조트는 1기 아티스트들과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2기 아티스트들의 지속적인 공연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랜드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다양한 분야의 하이원 아티스트 및 지역 예술인을 모집해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