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부평농협(조합장 최영민)은 26일 오전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차준택 부평구청장, 농협중앙회 인천본부 김재득 총괄본부장, 인천 관내 조합장과 자매결연인 강현농협 김영지 조합장, 고서농협 최창기 조합장 및 임원, 주부대학생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기 주부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부평농협의 제31기 주부대학은 가페라 가수 이한의 '인생의 리듬을 찾아라'란 명강의를 시작으로 여성학, 건강관리학, 성공하는 재테크, 가정관리, 신나는 MT, 도전골든벨, 학장시절 퍼포먼스, 수료전야제 등 유익한 시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부평농협은 주부들에게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삶의 질 향상과 의식제고를 돕고자 1987년부터 제1기를 시작으로 30기까지 총 573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지난 30여년간 이어온 부평농협 주부대학은 '두 번째 스무살의 꿈을 키우다'라는 주제로 많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 속에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명실 공히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사회교육기관으로 자리잡게 됐다.
부평농협 최영민 조합장은 “아무쪼록 한 분도 빠짐없이 강좌에 참석하여 모두 영광된 수료식을 맞이하길 바라며, 새로운 자기발전, 자아실현의 계기로 새로운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