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헬시 플레저 열풍이 소비 트렌드로 정착하면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낵을 고를 때에도 원료와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올가는 국내산 사과·연근·당근 등 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순과채칩’ 3종(순사과칩, 순연근칩, 순당근칩)을 새롭게 선보이며 헬시 스낵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올가 ‘순과채칩’ 3종은 GAP(농산물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경북 청송 사과, 무농약 연근, 국내산 당근을 원료로 사용해 원물 그대로의 맛을 담아낸 건강 스낵이다. 저온 진공 후라잉 공법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리면서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순사과칩(28g)·순연근칩(20g)·순당근칩(18g)’은 소용량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요거트에 토핑으로 곁들이거나 아침 대용 또는 건강한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각 3900원이며, 올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올가는 지속가능하고 차별화된 원료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먹거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