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춘천 이동규 기자] 강원농협(본부장 김경록)은 13일~14일까지 1박2일간 정선농협(조합장 전영득)에서 봄철 영농기에 농업인이 농기계를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025년 강원농협 농기계 순회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강원농협 농기계 기술자연합회(회장 김봉규)는 1996년부터 도내 지역별로 순회하면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농기계수리 봉사활동은 강원농협 농기계 기술자연합회원 30여명이 정선농협 관내 3개 지역으로 나눠서 트랙터, 경운기, 관리기 등 주요 농기계를 점검·수리해주는 봉사활동으로 지역 농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경록 본부장은 “영농기 이전 농기계수리 봉사활동이 인력부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앞으로 농기계수리 소외지역 중심으로 순회수리를 늘려 농업인들의 영농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