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본부(본부장 김경록)와 홍천축산농협(조합장 강문길)은 나눔축산운동본부와 공동으로 11일 홍천축산농협 갈마로지점에서 홍천군 관내 어린이집 35개소(원생 950명)에 홍천한우 불고기(32.6백만원 / 700kg)를 후원하는 '홍천한우 어린이집 급식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는데, '나눔축산운동'은 지역사회와 상생 실천으로 지속 가능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선진축산으로 도약하기 위한 축산업계의 자발적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농협강원본부 김경록 본부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강원본부와 도내 11개 축협은 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함께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행복 나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