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1.23(목)

30주년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얼리버드 예매 실시

기사입력 : 2025-01-23 09:5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가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예매를 시작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이미지 확대보기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가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예매를 시작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가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예매를 시작한다.

1994년에 처음 선보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리빙 및 인테리어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작된 행사다. 국내외 브랜드를 비롯해 역량 있는 디자이너와 전문가들이 참가하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제시하고 공간과 일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올해는 30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A, B, C, D홀)에서 ‘행복이 가득한 집 3.0’이라는 주제로 행복이 더 커지는 생활 속 디자인을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최신 리빙 트렌드로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전시 공간을 공개하며 단순히 브랜드 소개를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일상에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보여준다.

특히 브랜드 전시관에는 국내외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약 500여 개의 기업 및 브랜드가 참가하며 가구, 가전, 조명, 키친&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자재, 소품, 가드닝 등이 전시된다.

부대행사로는 건축과 인테리어, 공간과 가구, 뷰티와 웰니스, 유통과 소비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연사들의 인사이트를 전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콘퍼런스’와 디자이너 및 브랜드를 조명하는 ‘리빙 디자인 어워드’ 등이 열린다.

이번 제30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입장료는 2만 2천 원이며, 오는 1월 31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매 시 약 18% 할인된 가격인 1만 8천 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손원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