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풀무원건강생활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이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2개 전 지점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이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2개 전 지점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의 영양소를 1포에 간편하게 담은 액상형 식물 발효 제품이다. 과일 채소 섭취량이 줄고 있는 현대인에게 적합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핵심 원료인 ‘파이토 메타 에센스’는 당근, 흰목이버섯, 레몬을 비롯한 과일 39종, 채소 32종, 뿌리채소 8종, 버섯 11종, 허브 8종, 해조류 3종까지 총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 발효시켰다.
특히 씨앗과 뿌리, 열매, 잎 등 식물의 모든 부위를 사용하는 홀푸드 공법으로 평소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한 식단 구성이 어렵거나 바쁜 일상 속 간편한 과일, 야채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파이토 에너지 샷’이 창고형 할인점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5월 첫 론칭 이후 누적 판매 25만 포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파이토 에너지 샷’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풀무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B 플랫폼 ‘올리브영’에 이어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
가족 단위 소비가 많은 창고형 할인점 특성에 맞춰 기존 28포 구성에 10포를 추가한 38포입 대용량 패밀리형 패키지를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앞으로도 간편하게 즐기는 건강한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풀무원건강식물원’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채널로 확장하겠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