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보험GA 메타리치(총괄대표 홍지영)가 보험설계사들에게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침체와 더불어 영업활동이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능력 있는 보험전문가들에게 활기를 주고자 기획된 행사라고 덭붙였다.
단순한 이익 창출을 넘어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해온 메타리치는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우수한 보험설계사를 우대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기업으로서의 가치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카리브해 크루즈여행 프로모션도 함께 성장하고 보람 있는 일을 하고자 하는 인재들을 찾아나가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타리치의 체계적인 실적관리 시스템 하에서 공정하게 1월~4월까지의 실적기준으로 선정될 예정다. 선정된 우수 설계사들은 업무 성과에 따른 별도의 인센티브 지급과 함께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업계 전문가들은 “보험업계에서도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는 기업들이 점차 주목받고 있다”며 “메타리치가 펼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우수 인재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영업활동 기회를 열어준다는 점이 향후 보험대리점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메타리치는 올해 상반기 동안 예비 보험설계사 채용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채용문의 및 입사지원은 메타리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