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유망한 리더들을 발굴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총 30억 원 규모의 후원금이 마련되어 있으며,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최소 1억 원 이상의 후원금이 지원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특별히 2억 원의 후원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타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창업가들이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평소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 후원 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메타리치는 이번 공모전이 창업가들과의 동반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보험업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메타리치의 의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창업 후원 공모전은 단순히 후원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창업가들과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예비 창업가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