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하랑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 쏠(SOL)트래블 체크카드 150만장 발급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2월 한달간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쏠페이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 후 올 한해 동안 국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에어팟 맥스(3명) ▲고프로(5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5명) ▲미니언즈 여권케이스·네임택(5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응모기간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와 관계없이, 같은 기간 CU에서 판매하는 15종의 삼각김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개당 1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실물 결제와 포켓CU앱 QR인증을 동시에 진행하면 된다.
한편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전세계 42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10%) ▲일본 3대 편의점·베트남 그랩 및 롯데마트·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에선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을 지원한다. 이에 힘입어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지난 8월 월간 해외이용액 1억 달러, 11월 월간 국내이용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