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인천계양농협(조합장 이병권)은 19일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계양농협과 함께하는 사랑愛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계양농협 임직원과 계양오름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해 계양농협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에 정성과 사랑을 담아 총 7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준비된 김치 700포기는 계양구 관내 노인 마을회관과 교회 및 성당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고, 이를 통해 취약계층과 지역 주민들이 겨울을 보다 든든하게 보낼 수 있도록 따듯한 마음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인천계양농협 이병권 조합장은 “이번 김장 나눔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정을 나누고, 마음의 온기를 더하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