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이 지난 12일 오후, 대림3동에 위치한 ‘원지공원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해 축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최호권 구청장을 비롯해 영등포문화재단 관계자 및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도서관 개관을 함께 기념했다. 행사는 어르신과 어린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시 낭송회를 비롯해 ▲시설라운딩 ▲테이프 커팅식 등으로 진행됐다.
‘원지공원도서관’은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두를 위한 도서관’으로, 지상 4층 약 596㎡(약 180평) 규모로 조성됐다. 구는 이번 개관을 기념해 한달 동안 다양한 개관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원지공원도서관은 구민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을 통해 구민들이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