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열리는 2주년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까지 전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4000여 개 상품을 엄선했다. 연중 최고 혜택인 최대 85% 할인에 카테고리별 1등 상품만 선정한 ‘명예의 전당’과 특가 중에서도 최대 혜택의 뷰티템만 모은 ‘페스타 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한 ‘시즌 뷰티’ 등 뷰티컬리의 전문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개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가격 혜택을 더욱 확실하게 전하기 위해 ‘최저가 챌린지’는 10배 더 많은 상품과 2배 더 커진 보상으로 돌아왔다. 오는 25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출석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받는 ‘행운출첵’ 이벤트도 있다.
페스타 기간에 맞춰 컬리 앱에서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를 준비했다. 뷰티컬리 라이브는 2시간 만에 매출 6억원을 기록한 브랜드가 나올 정도로,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뷰티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