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개혁 적극 지원, 기금운용 수익률 제고에 힘을 실었다.
이날 행사는 유공직원 표창과 함께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한 ‘창립 37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를 상영하며 직원 주도적 기념식으로 진행했다.
김태현 이사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국민연금제도 시행을 앞두고 1987년 설립된 우리 공단은 그동안 수많은 위기와 도전에 대응하면서 국민연금제도 내실화,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며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직원에게 공단의 핵심 가치인 ‘신뢰’, ‘혁신’, ‘소통’을 키워드로 해서 먼저 국민이 신뢰하는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국민연금’을 위해 연금개혁 적극 지원, 기금운용 수익률 제고, 국민 편익 증진을 위한 연금·복지서비스 제공을 강조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있는 자세로 국민 기대에 부응하는 공단이 되어야 한다고 했다. 사소한 부분이라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려는 노력과 함께 공공기관의 기본적인 책무인 공공성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김태현 이사장은 “국민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세대를 이어 행복을 더하는 자랑스러운 국민연금을 향한 여정에 직원 여러분의 의지와 역량을 모아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이사장으로서 공단의 미래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임직원 여러분 및 노동조합과 격의 없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선은 한국금융신문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