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국민연금기금 수탁자책임 전문위원회(위원장 한석훈)는 22일 제10차 위원회를 개최하고 SK이노베이션 주총 안건에 관한 국민연금의 의결권 행사 방향을 심의했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27일 주총 제1호 의안으로 SK E&S와의 합병계약 체결 승인의 건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 17일 이사회에서 SK E&S와 합병 안건을 의결했다.
SK이노베이션과 SK E&S의 합병 비율은 1대 1.1917417로 정해졌다.
관련기사
국민연금은 2024년 6월말 기준 SK이노베이션의 지분 6.21%를 보유하고 있는 2대 주주다.
정선은 한국금융신문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THE COMPASS] 센서뷰, 빗나간 실적 전망…조달자금 사용처 변경 ‘신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2103451077780a837df6494211521828.jpg&nmt=18)
![[THE COMPASS] 클로봇, 성장스토리 '흔들'…’DLS 인수’ 승부수 or 무리수](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135558088970a837df6494211521828.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