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에서는 왜 더 푹 잔 기분일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진정한 숙면을 위해서는 매트리스 이외에도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만드는 최적의 조도, 습도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최적의 조도를 맞춰주는 ‘와이드 헤드 조명’과 ‘핀 조명’ ▲모든 조명을 누워서 조절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러’ ▲스마트기기의 충전을 도와주는 콘센트와 충전포트 ▲책 등의 간단한 물건을 올려둘 수 있는 협탁 및 데스크 ▲거울이 달린 화장대까지 침실의 사이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컬러와 소재도 화이트, 오크, 차콜 컬러부터 패브릭, 루바 소재까지 9가지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한샘의 시그니처 매트리스 라인 ‘포시즌’은 체형과 자세, 습도까지 나에게 맞춰 사계절 편안한 맞춤 숙면을 제공한다. 포시즌 스프링에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굴곡에 맞춘 그라데이션 설계 공법과 잦은 뒤척임에도 탄탄하게 받쳐주는 블랙티 공법이 적용돼 있다. 휴시스템은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한샘은 이번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하며, 카드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최대 28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취향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호텔침대 풀세트를 증정하고, 이벤트 내용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3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만원을 제공한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