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SKIN BASE SMOOTHING FORMULA)을 12일 선보였다. /사진=애경산업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SKIN BASE SMOOTHING FORMULA)을 12일 선보였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히알루론산·판테놀·베타인으로 구성된 3중 수분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50% 이상의 수분을 함유한 워터 텍스처를 적용해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되지 않도록 저자극 표뮬러 적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표현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밝은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치’ ▲붉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클리어 그린’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하이드레이팅’으로 구성됐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라이트 피치는 화사한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도와주며,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밝은 피부톤을 완성한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클리어 그린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 주는 ‘병풀잎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그린 색상의 베이스가 울긋불긋한 피부톤를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하이드레이팅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하고 탱글한 피부로 가꿔준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