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가 대한항공과 손잡고 출시하는 마일리지 카드 2종은 많은 여행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택지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인 또한 기존 트래블로그 카드 2종(스탬프형/여권형)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업그레이드한다.
여기에 더해 하나카드는 오는 8월까지 ‘트래블로그’의 환전 가능 통화를 58종까지 확대한다. 통화 확대는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 되며, 우선 다음달 25일 콜롬비아, 칠레, 카자흐스탄 등 12종이 늘어나 53종으로 확대하고 8월 중 알제리, 에티오피아 등을 포함한 5종을 더해 총 58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지난 4월 41종으로 확대한 후 불과 4개월 만에 단행된 것으로 무려 17종 통화가 늘어나는 것이다.
기존 타 서비스가 갖고 있던 최대 환전 가능 통화를 뛰어넘는 것으로 명실공히 환전 가능 통화에서도 압도적 1위에 오르게 된다. 2022년 7월, 4종 통화(달러, 엔화, 유로, 파운드)로 출시 된 트래블로그는 매년 2~3차례 환전 가능 통화수를 늘려가고 있다.
이석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트래블로그는 손님의 불편사항 및 경험 개선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매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하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 브랜드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홍지인 한국금융신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