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27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27일 출시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인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피부에 남아있는 결점 흔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모공·요철에 대한 커버 지속력과 메이크업 색상 지속력을 확인받았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원하는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톤의 ‘0.7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의 ‘01바닐라’ ▲생기 있는 컬러의 ‘1.5페탈’ ▲차분한 톤의 ‘02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